티스토리 뷰

반응형

 

 웰빙과 더불어 국가에서도 기업에서도 개인 가정집에서도 담배애호가 들은 설 자리가 없어졌습니다. 이제는 길거리에서 담배를 피워도 간접흡연에 영향을 줘서 벌금을 내는 시대입니다. 에잇! 담배피는도 돈도 들고, 피우는 장소도 마땅하지 않고, 가족드로 싫어하는 이 시점에 굳이 담배를 피울 필요가 있을까요? 그래서 마음만 가지고 계신다면 아래 담배 끊는 방법을 확인하시고 꼭 실천하시기를 바랍니다. 금연을 할수 있습니다. 화이팅!!

 

 

담배 끊는 방법

 

1. 주변정리

금연을 결심하셨으면, 주변에 담배와 관련되어 있거나, 그 물건을 보았을때 담배가 연상이 된다면 모조리 정리를 하셔야 됩니다. 항상 담배피는 동기와 친구도 있을테지만, 이 분들은 정리가 힘드니, 일단 제외하시고(?) 물건들을 다 정리하십쇼. 만약 주변에 담배와 연상되는 물건이 있다면 재흡연을 할 확률이 월등히 높아집니다.


2. 적절한 운동

모두가 알고 있지만, 실천하기 힘든 적절한 운동 부분입니다. 금연을 잊기 위해서 잠시라도 멍하니 있으면 담배가 생각이 나실겁니다. 이럴때 일수록 새로운 운동을 찾아서 하시게 되면 금연에 대한 생각을 없앨수 있으며, 나아가 몸도 건강해 져서 체력적으로도 매번 피곤했던 하루가 개선이 되어 질것입니다.

 

3. 매번 결심에 대한 자기 포상

매번 담뱃값으로 나가던 비용에 대해 자기를 위한 선물 이벤트를 만들어 보십쇼. 내가 이만큼 금연을 함으로써, 좀더 노력하는 나에게 적절한 포상은 더욱더 금연을 할수 있는 당근책이 될수 있습니다. 금연은 당연한것이 아니라, 본인의 노력과 절제로서 가능한 일입니다. 절대로 쉬운일이 아니니 달성할때 마다 본인을 위한 선물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4. 술자리 피하기

 

담배애호가들은 항상 술자리에서 담배를 자주 핍니다. 술과 함께 한개비의 담배는 오늘 잊었던 여러가지 일들을 한방에 없애줄수 있는 슈퍼울트라 초특급 퓨전 세트 역할을 합니다. 술은 먹되 담배를 피지 않는것은 생각처럼 쉬운일이 아닙니다. 왠만하면 술자리를 피하시고, 꼭 강력한 의지 표명을 하셔야 됩니다.

 

담배는 가족의 건강도 중요하지만,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본인의 건강은 더더욱 중요합니다. 가장 중요시되어야할 본인을 위해 건강한 삶을 살아가기 위해 잠시 절제해보시는 것은 어떻겠습니까? 한번 해보시면 직접 건강해지시는 자기의 몸을 발견하실겁니다. 건강한 나를 위해 오늘도 한번 노력해 보십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