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기를 키우는 엄마라면 마시는 물 또한 중요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쿠쿠직수형냉온정수기를 포스팅하려고합니다.

 

원래 쿠쿠직수형 정수기를 사용하고있었는데요

렌탈기간도 끝나고 남편이 시원한 물을 마시고 싶어해서

이번에 쿠쿠직수형냉온정수기를 다시 렌탈하게 되었어요.

 

모델명은 CP-JS011W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가 있는데 이전에 블랙을 써보니 먼지가 너무 잘 보여서

이번에는 화이트로 선택했어요!

 

 

정수기를 놓을 공간이 좁은 우리집 부엌에 딱 맞는 사이즈!

18cm 초슬림 사이즈로 아담하지만 필요한 기능은 다 있고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맘에 들었어요.

 

제일 위에 숫자로 시간이 표시 되구요.

정수되는 물의 양도 조절할 수 있어요.

 

연속이면 1분동안 물이 계속 나오고, 한컵, 반컵으로 선택가능해요^^

아래로는 냉수, 정수, 온수로 선택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제일 좋은 점은 바로 자동살균코크살균이 된다는 점이에요.

자동살균은 예약하면 매일 새벽 3시에 자동으로 살균이 한번 씩 되어

항상 청결하고 위생적인 물이 통하는 관로를 유지할 수 있어요.

코크살균은 일주일에 1번씩 하면 된다고 해서 예약하지 않고 제가 주말에 하고 있어요.

전기분해 코크살균 할 때는 전용 살균컵이 필요해요.

살균컵을 자리에 넣으면 정수기가 인식을 하고 코크살균버튼을 누르면 살균이 되요.

 

또 정수기를 사용할 때마다 친절하게 음성안내가 되어서 쉽게 이용할 수 있어요.

밤사이에는 저절로 음성안내가 안되어서 정말 세심한 배려로 제작되었다고 느꼈어요.

 

보통 온수를 사용하면 전기세가 걱정되기도 하는데요

온수는 미리 데워놓는게 아니라 초절전 순간온수로 원할때마다 예열해서 바로바로 추출이되고

빛감지 센서가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땐 자동으로 에너지 절전모드로 전환이 되어 전기세 절약도 된답니다.

 

세계최초 물이 흐르는 관로에서 코크까지 스스로 완벽하게 자동살균 해주어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는

 쿠쿠직수형냉온정수기!

정말 맘에 들고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직접 쿠쿠직수형냉온정수기를 렌탈하여 체험하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제가 쿠쿠직수형 냉온정수기를 렌탈하면서 도움을 받은 분이랍니다!

쿠쿠제품을 렌탈하고 싶으시면 연락해보세요!

정말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고 사은품도 빵빵해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