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사랑하는 남편의 생일이자 남편이 쉬는 날!

하윤이와 함께 가족외출을 하고 싶었는데

추운 날씨와 비가와서

아기랑 외출하기 제일 좋은 백화점으로 외출...!

 

가자마자 배가 고파서 들른곳은 카레우동으로 유명한 코나야!

위치는 센텀시티몰 4층에 있다.

메뉴는



 

 



세트메뉴와 카레우동, 라이스, 일품요리 등

 

우리는 코나야세트D와 로마노치즈 카레우동을 주문!

 

코나야세트 D


함께나온 카라아게동이 완전 내스타일!

마요네즈가 들어있어 정말 맛있었다.


 


로마노치즈 카레우동엔 감자와 베이컨이 함께 있어 잘 어울렸다.

 

비오는 날 따뜻한 국물이 생각났는데

카레우동이 완전 만족시켜주었다.

 

 

 

맛있게 점심을 먹고

책을 좋아하는 우리 가족을 위해 잠시 서점에 들렀다.


센텀시티몰 지하2층에 있는 반디앤루이스.

정말 넓고 책도 많고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 또한 많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도 잘 만들어져있다.

 

 

마지막으로 들른 곳은

온천장에 있어 내가 자주가는 카페 모모스


센텀시티몰 1층에 입점하다니! 정말 많이 유명해졌다.^^

 


하윤이 유모차가 있어 우리가 앉을 곳이 있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제일 안쪽 큰 테이블에 자리가 있고 조용해서 좋았다.


아기가 있는 우리 부부에겐 핸드드립 따윈 사치ㅠㅠ

그래서 아이스 바닐라라떼와 크랜베리크림치즈빵을 먹었다.


역시나 빵맛도 좋고 커피맛도 좋았다.^^

온천장 모모스나 센텀시티몰 모모스 모두 평일에도 사람이 많아서

조용히 커피 마시기는 힘든것 같다.

 

 

이렇게 오랜 시간을 밖에서 보냈는데도

함께 잘 있어준 우리 하윤이를 보니

하윤이가 정말 많이 자란것 같다.^^

 

내일은 하윤이와 집에서 많이 놀아줘야지~~^^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