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군살 한점도 용납할 수 없는 여자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연예인다이어트방법의 반에 반에 반만 하더라도 일반인들에게선 엄청난 선망을 받을것 같은데... 제 생각입니다.^^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방법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대세 연예인 수지

 

 

수지의 경우는

① 아침식사 : 닭가슴살, 고구마, 우유

② 점심식사 : 현미밥, 샐러드

③ 저녁식사 : 금식

인생에서 저녁식사를 굶는다는 건 절대절대!! 생각할 수 없는 것들인데, 대단합니다.

 

 

2. 예쁘고 고운 박신혜씨!

 

신혜씨의 경우는

① 아침식사 : 저지방 우유, 오이

② 점심식사 : 현미밥, 배추

③ 저녁식사 : 배추, 오이

수지의 식단에 비해서 저녁은 그래도 먹기는 한데, 고기반찬이 없네요. 닭가슴살이 있던 수지의 식다에 비해 더 심한것 같다는 생각이 조금 듭니다.

 

 

 

3. 건강한 우리 소라씨!

 

 

강소라씨의 경우는

① 아침식사 : 요거트, 사과, 딸기

② 점심식사 : 닭가슴살, 나물위주 반찬

③ 저녁식사 : 고구마, 견과류

소라씨의 식단은 그나마 인간적이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래도 제가 생각하는 것 보다는 한참 모자르다는 생각이 드네요.

 

 

 

4. 마지막으로 최고의 감량을 한 보람씨!~

 

 

박보람씨의 경우는

① 아침식사 : 과일, 고구마, 샐러드

② 점심식사 : 닭가슴살, 식이섬유 음료

③ 저녁식사 : 계란노른자, 견과류, 고구마, 닭가슴살

강소라씨 식단보다는 좀더 알찬(?) 메뉴가 들어가 있는 것 같네요. 저는 보람씨 식단으로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여자연예인들의 식단을 보면서 아마도 저 식단으로만 몸매를 유지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유연성 운동와 웨이트도 같이 하면서 유지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무대에 선다는게 쉬운게 아니지만, 정말 다 방면에서 자기와의 싸움을 하고 계시네요. 저는 자기와의 싸움은 내일부터 할려고 하는데, 그러면 안되겠죠. 저도 저 식단만큼은 아니지만 꾸준한 운동으로 이놈의 뱃살을 한번 없애 볼렵니다. 여러분도 화이팅 하십쇼!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간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연애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와이스 신곡 TT 소녀감성을 노래~  (0) 2016.10.25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