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윤이가 배밀이를 넘어 드디어 기기시작했어요!

하루가 다르게 기어다니는 속도도 빨라지고

집안 곳곳을 다니는 바람에 저는 잠시도 쉬지 못하고

하윤이를 집중 관찰하고 있답니다^^

 

하루종일 기어다니는 하윤이 무릎이 걱정이 되어

무릎보호대를 구입했어요!

옷을 입고있을 때는 괜찮은데

기저귀 갈다가 도망가서 맨다리로 기어다닐때는

하윤이 무릎이 정말 빨개지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무릎보호대는

요미락 아쿠아 무릎보호대입니다.

여러 가지 동물디자인이 있었는데

전 핑크를 좋아해서

토끼모양을 선택했어요^^

 

그냥 무릎에 끼우는 보호대는 갑갑할 수도 있고

무릎뒤쪽에 땀이찰수도 있어요.

그리고 아기 다리 굵기에 따라 조절하기도 어려워서

전 뒤쪽에 찍찍이로 되어있는 무릎보호대를 선택했어요.

 

포장을 개봉하기 전 모습이구요~

 

뒷면에는 제품의 특징과 주의사항이 잘 기록되어 있답니다.





 

깜찍한 토끼모습 보이시나요?^^

 

뒷면은 엑스자로 착용하라고 알려주는 모습이네요.

엑스자로 착용해야 잘 벗겨지지 않는 것 같아요.

 





앞쪽은 폭신하니 무릎을 잘 보호해줄 것 같구요.

뒤쪽은 신축성이 좋아서 아기 다리크기에 맞게

잘 조절해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요.

 

바로 하윤이에게 착용해 보았답니다.^^

혹시나 싫어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전혀 싫어하지 않고 잘 착용해주었어요.

이제는 마음껏 기어다녀도

하윤이 무릎 걱정은 안해도 될것같아요.

 

기어다닐 때 뿐만아니라

잡고 일어서서 걸음마 시작할 때까지

계속해서 쭉~사용할 수 있을것같아요!

 

기어다니는 아기 무릎이 걱정되신다면

요미락 아쿠아 무릎보호대 사용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직접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한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