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하윤이는 잡고 일어서서 움직이기 바빠요~!

그래서 기저귀를 갈때마다 도망을 가서 팬티기저귀를 사용중이랍니다.

 

하지만 하윤이에게 맞는 기저귀를 찾기란 쉽지가 않았어요.

왜냐하면 너~~무 날씬한 하윤이 몸무게 덕분에

왠만한 팬티기저귀는 다 커서 새는 문제점이 발생했답니다.

 

그러는 중에 이번에 하윤이에게 딱 맞는 기저귀를 찾았어요!

바로바로~페넬로페에서 나온 씬씬씬 에어슬림 기저귀!

 

이름에서부터 얇고 슬림해서 아기들에게 쾌적함을 선물해줄 것 같아요!

하윤이는 아직 8kg이 되지 않지만

팬티기저귀중에 제일 작은 사이즈인

대형을 입어보았답니다.

 

짜잔~! 개봉샷이에요.

기저귀가 정말 얇아서 한줄에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기저귀 앞면이구요~ 노란 소변줄도 보이시죠?

 

뒷면에는 후처리를 할 수 있는 테잎도 있어요!

 

허리밴드 부분이에요~

정말 부드럽고 잘 늘어나서 편할 것 같아요.

 

제가 손으로 늘려봤을 때도 정말 편하게 잘 늘어나고 다시 돌아오더라구요^^

 

기저귀 안쪽 면 모습이에요~!

다른 기저귀와 다른 엠보싱이 느껴지시나요?

이 엠보싱 덕분에 소변을 봐도 엉덩이가 좀 더 뽀송뽀송 유지가 되었어요~

 

기저귀를 입은 하윤이 모습이에요^^

하윤이가 날씬해서 기저귀가 크게 느껴지네요^^;

 

그래도 페넬로페 씬씬씬 에어슬림은 작게 나온편이라서

하윤이가 대소변을 봐도 새지 않았어요!^^

 

풍~덩하게 잘 맞는 기저귀^^

저는 기저귀가 약간 아래로 처져 있어야

소변을 봐도 짓무르지 않다는 생각을 해서

딱 이런 핏이 나오는 기저귀를 좋아한답니다^^

 

페넬로페 씬씬씬 에어슬림 기저귀를 사용한지 1주일이 넘었는데요!

사용해본 결과 밤 기저귀로 사용해도 문제 없을 정도로

흡수력이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똥꼬가 빨개지지 않아 기저귀 발진도 없구요~

또 얇아서 공기 순환도 잘 되서 아기가 답답해 하지 않는 모습이 보였답니다!

 

점점 날씨가 따뜻해지고 좀있으면 여름이 다가오는데요~

미리미리 페넬로페 씬씬씬 에어슬림 기저귀 준비해보세요^^*

 

이 글은 업체로부터 무상으로 제품을 지원받아 체험한 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