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생을 살면서 희노애락을 즐기다 보면 좋은 인생명언이나, 좋은글귀로 힘을 내고는 합니다.

 그런 힘을 낼수 있는 좋은 인생명언을 모아봤습니다.

 힘들 하루하루를 견디고 사시는 분들, 즐겁게 하루하루를 보내시는 분들 모두에게 좋은 감동을 줄수 있는

 좋은 인생명언이기를 바랍니다.



 1. 젊은은 한때 이지만, 철없음은 영원할 수 있다.

  나이가 지긋이 드신분들이 아직 철없으신분들도 있고, 젊어보이지만 여러가지 언행과 행동을 보았을때 전혀 철없어 보이시지 않는 분들도 있습니다. 최소한 나이게 맞게 철은 들어야 겠죠?





2. 오랫동안 꿈을 그려온 사람은 마침내 그 꿈을 닮아 간다.

 꿈을 정말 소중합니다. 그 꿈을 보이는 곳에 적어두냐 마냐에 따라 그 사람들의 인생이 달라집니다. 최종목표인 꿈에 도달하지 못하더라도, 어느정도 가까이는 간다는 것을 유념해두고 하는 좋은 인생명언 입니다.


3. 작은 변화가 일어날 때 진정한 삶을 살게 된다.

 작은 변화가 아무도 모르게 서서히 일어납니다. 그런 일련의 작은 변화들이 인생을 바꾸고, 삶을 달라질수 있게 만듭니다. 즉 이런 작은 변화들이 진정한 삶을 살수 있게끔 바꾼다는 좋은글귀 입니다.


4. 인생은 결국 습관이다. 그러므로 어떤 습관을 내 것으로 만드냐가 인생 최대의 과제이다. 

 습관이라는 것이 정말 무섭습니다. 몇년, 몇십년 동안 동일한 행동을 한다면 그 부분은 그 행동에 대해서 최고의 전문가가 될수 있습니다. 그 행동이 바로 습관입니다. 어떤 습관을 가지고 있느냐 에 따라서 내 인생이 달라질 수 있는 최대의 과제인 것 입니다. 





5. 행운이라는 버튼은 노력한 자만이 누를수 있다.

 흔히 우리는 행운을 바란다고 합니다. 본인의 능력, 의지와 상관없이 뜬금없이 얻어질수 있는 각종운을 말입니다. 하지만 이 명언에서는 노력한 자만이 그런 운을 누릴수 있다고 얘기합니다. 즉, 노력하고 바라는 자만이 그런 운도 그에게 돌아간다는 의미입니다.



  몇가지 인생명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더 많은 좋은 명언과 글귀가 있지만, 오늘은 이 정도 명언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좋은 인생명언, 좋은귈귀 들으시고, 좀 더 나은 삶으로 변화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