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터넷으로 돈벌기가 실제로 가능한가? 라는 질문에 이제는 가능하다라고 답할 수 있습니다. 지금 현재 애드센스롤 이용하여 블로그로 광고수익을 얻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들 인터넷으로 돈버는 거는 다단계 이거나, 결국엔 유료로 돈을 써서 번다고 말씀을 하시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지금 블로그를 이용하여 나의 글솜씨로 광고수익을 얻고 있기 때문입니다.

애드센스로 1,2차 승인을 받고 광고를 달기전까지는 승인과정을 거쳐야 되지만 그 승인과정만 거치고 나면 실제로 광고로 돈을 벌수 있습니다. 

 

 

애드센스로 돈벌기에 대해 많은 분들이 정보를 찾아 나서지만 실제로 알맹이 정보를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여러 블로그에서 애드센스 승인 및 광고달기 등의 정보가 있지만, 옛날 자료이거나, 실제로 따라 해보면 안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저도 그런 시행착오를 겪고 있을때즘 우연찮게 애드스쿨을 알게 되었습니다. 


네이버에서 애드센스 스쿨을 치면 카페가 나오는데, 이 카페는 정말로 애드센스로 돈을 벌수 있는 공식 가이드 같은 카페 입니다. 여기 있는 정보들은 인터넷에서 아무리 찾아도 알수 없는 정보들이 무궁무진합니다. 게다가 카페회원들도 상당한 내공을 소유하신 분들이 많아 카페를 왔다갔다 하면서 정말 많은것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특히 초보 회원분들을 위한 '따라오세요'는 누구나 쉽게 애드센스를 접할수 있는 좋은 가이드 같은 것이며, 차츰차츰 등업이 될수록 실질적이고 효력있는 고급정보도 얻을수 있기 때문입니다.


블로그로 글을 적어 광고수익을 얻기 위해서라면 애드센스 스쿨을 꼭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카페에서 애드센스 스쿨을 쳐보세요. 꾸준히만 한다면 월별 꾸준한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