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산 남천역과 금련산역 중간에 있는 남천 금호어울림에 대한 분양 정보를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다들 부동산이 이제는 더이상 올라가지 않는다고 주장을 하시지만, 그래도 교통이 편리한 대도시에는 많이는 아니지만 조금씩은 부동산 가격이 우상승한다고 믿고 있는 1인 입니다.

 그래서 남천 금호어울림이 전체적인 세대수는 많지는 않지만, 지하철 역과 가까이 있으며, 광안해수욕장과 아주 밀접해 있기 때문에 주거용으로는 딱!!! 좋을 것 같아 분양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1. 간략한 사업개요 입니다. 421세대가 분양 예정이며, 지하2층, 지상 26층까지 올라갈 예정입니다.

    이미 물건이 좋다 보니 조합원에서 많이 가져갔고, 일반분양하는 세대는 137세대 입니다. 

 

 

2. 조감도 입니다. 아직 상세한 평수에 대한 정보는 안나왔지만, 조감도도 그렇게 나쁘지는 않습니다.


3. 삼익빌라의 재건축으로 지어지는 남천 금호어울림 더비치, 분양가격만 저렴하다만 충분히 주거지용으로 좋을것 같습니다. 물론 투자용으로도 교통요충지와 바다가 바로 앞인것을 보면 손색이 없습니다.  



4. 남천 금호어울림 더비치의 위치 입니다. 지하철 부근, 바다가 바로 앞이며, 경성대과 부경대의 대학로가 지하철 1정거장에 있는 지리적 훌륭한 위치와 메가마트 등이 있어 완전 강추드립니다.

 

 

5. 모델하우스와 현장주소 위치입니다. 추후 삼익비치타운까지 재개발이 확정된다면 부동산 가격은 더 상승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6. 남천동 역세권과 생활 인프라, 바다가 보이는 위치. 이 정도면 청약 일정 나오는 데로 바로 넣어야 될것 같습니다. 혹시나 자연재해로 바닷가 근처에 사시는 것을 선호하시지 않는분은 어쩔수 없지만, 그런것이 아니라면 아침에 일어나 바다 수평선을 바라볼수 있는 낭만을 즐길수 있을것으로 보여 집니다. 

 

 

 매번 언급을 드리는 것이지만, 청약은 하되 본인의 자산규모에 맞게 평수와 분양권을 가지고 가시기를 권유드립니다.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라고 하더라도 많이 먹게 되면 체하는 법입니다. 적절한 분배와 시간, 여유를 가지고 계신다면 좋은 청약물건으로는 손색이 없을것으로 사료됩니다. 

 청약하셔서 좋은 소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이 되신다면 아래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