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인 서희스타힐스 용인천리에 분양정보 입니다. 

여러가지 교통적인 입지생활편의 시설을 보면 투자를 안할수 없는 아파트 인것 같습니다. 거기에

합리적인 분양가가 기본으로 된다면 더 할나위가 없을것 같습니다.

 한가지 개인적으로 아쉬운점은 지역주택조합이라는 것인데요. 물론 지역주택조합의 장점도 있으니, 꼼꼼히

분석하여 접근하신다면 크게 문제 될것 같진 않습니다.

 간략하게 분양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1. 서희스타힐스 용인천리에 대한 조감도 입니다.

   주변의 자연경관과 어루러져 있어 주거용으로 딱! 인것 같습니다.


 

 


2. 서희스타힐스 용인천리 사업개요입니다. 

   세대수는 850세대이며, 8동으로 구성된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세대수가 그렇게 작은것도 아니라서 추후 실거주자가 다 들어오게 되면 또 한번 가격이 상승하지 않을가 하는 예상이 듭니다. 



3. 입지정보 입니다. 

   바로 근처에 용인테크노밸리 단지가 있고, 약 10분거리에 롯데프리미엄와 이케아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교통적으로도 15분 거리에 KTX가 있으며, 지하철도 5분 정도 거리에 명지대역이 있어, 입지로는 손색이 없습니다.

 

 


4. 수혜 예상 부분입니다.

   현재의 입지조건으로도 투자용과 주거용으로는 손색이 없지만, 추가적으로 제2 경부고속도로도 예상되어 있어, 고속도로만 진행된다면 상당한 메리트가 있습니다. 



5. 단지 배치도 입니다. 

  59A, 59B, 84A, 84B의 면적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며, 동 배치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북쭉으로는 산이 있고, 전반적으로 단지가 남향을 바라보고 있어, 여름엔 덜 덥고, 겨울에는 더 따뜻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아직 평면도가 확실히 나오지 않은 상황이지만, 어느정도 가름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간략하게 서희스타힐스 용인천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용인테크노밸리에서 근무를 하고 계신분들이 수요처로 예상이 됩니다. 그 분들의 실거주용으로도 안성맞춤이고, 그 분들을 상대한 투자도 섞나쁘지는 않습니다. 현재기준으로는 크게 투자용과 주거용으로는 손색이 없어보이지만, 항상 투자에 방심은 금물입니다. 아직 지역주택조합모집 단계이니, 정보에 대해서는 꼼꼼히 따져보시고 투자를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간버튼을 꾹~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