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7년형 보솜이 액티브 팬티 신제품이 나왔어요!

 

지금까지 하윤이는 밴드형 기저귀를 사용했어요.

그런데 요즘 부쩍 기저귀를 갈 때마다 계속 뒤집고

뒹굴뒹굴 굴러서 기저귀 가는 일이 힘들어졌답니다.

 

이제는 팬티 기저귀를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때마침 보솜이 팬티기저귀 보솜이 액티브 팬티 신제품이 나와서 사용해 보았어요^^

 

밴드기저귀도 중형을 사용하는 하윤이는

보솜이 팬티기저귀도 중형을 선택했어요.

7~11kg 중형, 여아용 36p가 들어있어요

여자아기한테 어울리게 핑크핑크한 포장이 마음에 들어요.

 

바로 개봉해서 하윤이에게 입혀보았어요.

핑크여우와 깜찍한 디자인이 정말 예쁘네요.

소변 알림선이 있어 색이 파란색으로 변하면

기저귀를 교체하면 된답니다.

 

입히기전에 제가 먼저 만져봤어요.

기저귀는 촉감도 중요하거든요^^

손으로 만져봤더니 안커버가 부들부들 부드러운 순면감촉이네요.

연약한 아기 엉덩이의 피부를 잘 보호해줄 것 같아요.

 

보솜이 액티브팬티는 허벅지 사이로 손을 넣어

팬티 입히듯이 입혀주면 된답니다!

정말 간편하죠?

그동안 밴드기저귀를 사용할 때는 하윤이가 계속 움직여서

한번에 기저귀 갈기가 힘들었는데

보솜이 액티브팬티는 한번에 쏘~옥! 교체 끝!

하윤이 몸에 꼭 맞고! 흘러내림도 없어요~

 

벗길때는 골반쪽에

아래에서 위로 쭉 뜯어서 벗긴다음

날개를 안으로 접고 돌돌말아

후처리테이프로 고정한 후 버리면 되요.

 

2시간 정도 후에 기저귀를 교체하면서

흡수력을 한번 살펴보았어요.

보솜이 액티브팬티는 3중 파워흡수층이라서 그런지

정말 많은 양의 소변을 빠르게 흡수해서

하윤이 엉덩이가 여전히 보송보송했답니다.

거기다 360도 전면 통기커버가 있어

더욱 쾌적하고 보송보송한 흡수력 좋은 기저귀에요.

 

허리조임이 심하면 자국도 생기는데

보솜이 액티브팬티는 정말 편안하게 감싸주어

허리조임 자국도 보이지 않았어요.

 

다시 보솜이 액티브팬티로 갈아주었더니

하윤이는 편안한지 매트위를 뒹구르면서 놀아요^^

 

 

하루종일 가만히 있지않고 노는 활동적인 하윤이에게는

보솜이 액티브팬티가 정말 딱인것 같아요.

물결 허리밴드 덕분에 하윤이 체형 그대로

편안~하게 입히고 벗길 수 있어서 만족스러워요.

 

360도 쭉쭉 편안하게 늘어나는 물결 허리밴드로

입고 벗기기 쉬우니 하윤이도 편하고 저도 편했답니다.

 

편안한 보솜이 액티브팬티 거기다 흡수력까지 최고에요!

사이드 안심가드 다리밴드가 두 번 감싸주어

뛰어 놀아도 마구마구 뒹굴어도

대소변이 새지 않게 막아준답니다.

 

밴드 기저귀만 사용하다가 이번에 팬티기저귀를 사용해보니

훨씬 장점이 많았어요.

먼저 물결 허리밴드 덕분에 입히고 벗기기가 정말 수월했고(시간단축 최고!)

기저귀를 고정시키는 거친 밴드부분이 없어서

허리부분 자국도 안생기고 하윤이가 더 편안해하고 좋아하네요.

이제는 정말 밴드기저귀에서 팬티기저귀로 갈아 탈 시기가 온 것 같아요.

 

쭉~쭉 늘어나는 물결 허리밴드로 편안함UP! 활동성UP!

3중 파워 흡수력과 순면감촉 안커버까지!

활동적인 우리 아기를 위한 보솜이 인생 팬티기저귀

 

보솜이 액티브팬티 꼭 한번 써보세요♡

 

 

저는 위 보솜이 액티브팬티를 추천하면서 깨끗한나라로부터 체험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